오늘은 인기 뉴스가 기승이다! 머리를 기대는 소, 호불호 갈리는 몸매, LG의 수석 배터리 코치 영입, 전설의 난로, 아버지에게 주식 예언하는 아들, 도넛주워먹었다고 유치장 4~5일… 이런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긴 인기 뉴스가 드디어 열렸다.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LG가 수석 배터리 코치를 영입하고, 코칭스태프 구성 완료했다는 소식이었다. 이는 스포츠 분야에서 LG가 더욱 강력해진다는 의미를 갖고 있었다.
그리고 연예 분야에서는 조관우가 두 번의 이혼 고백을 하면서 깊은 감명을 주었다. 이혼 후 전처가 연락을 하고, 밀린 위자료를 보내라더라는 말이 속삭여졌다.
그리고 나연, 유나, 지효들의 섹시한 가죽 스커트 스타일도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시즌그리팅 비하인드 모습에 손꼽히지 않는다면 뭘 손꼽힐까?
오늘의 인기 뉴스는 이런 들으로 채워졌다. 각각의 이야기에는 참 재밌고 귀엽고 신나는 느낌이 들었다. 기대해봐요!
LG, 김정준 수석-박경완 배터리 코치 영입…코칭스태프 구성 완료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LG 트윈스가 2023시즌을 대비해 코칭스태프 구성을 완료했다
엑스포츠뉴스 / 스포츠 / 2023-01-04 10:07:19
조관우, 두 번의 이혼 고백 “이혼 후 전처가 연락…밀린 위자료 보내라더라”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가수 조관우가 위자료가 밀려 전 부인에게 전화가 왔다고 밝
메디먼트뉴스 / 연예 / 2023-01-04 10:06:16
금일 뉴스를 알려드렸습니다
즐거운 하루 이기를 바랍니다
오늘의 명언:
Warning: Undefined variable $wisesaying in /home/bsg007ki/web/successgogo.co.kr/public_html/wp-content/plugins/glbot-money-poster/inc/helpers/Template.php(153) : eval()’d code on line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