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환불방법

스포티파이 환불방법

 

오늘은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을 알아볼까하는데요.

스포티파이 6개월, 3개월, 1개월 무료 이용 또는 원치않게 자동결제가 되신 분들을 위해 자동결제 환불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수가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환불이 되는 경우

  • 한 달에 한번 이상 이중으로 요금이 청구되는 경우

  • 구독을 취소한 계정이지만 여전히 요금이 청구되는 경우

  • 프리미엄 구독후 앱을 사용하지 않는 상태에서 14일이내 환불을 하는 경우


스포티파이 자동결제 100% 환불 받는방법

 

스포티파이에서 자동결제가 되는 경우 신용카드에서 nhn 사이버결제 명칭으로 결제 내역을 확인을 할수가 있게 됩니다. 명칭이 Spotify로 되어 있지 않아서 처음에 스포티파이 때문에 결제 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나도 모르게 스포티파이에서 결제가 되었다면 100% 환불 받는방법으로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1. 스포티파이 홈페이지


스포티파이 홈페이지로 이동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스포티파이 홈페이지 주소를 몰르시면 링크 눌러서 들어가시면 되세요.

 


2. 지원


상단에서 [지원] 메뉴를 선택 해주세요.


3. 문제 해결 

 

지원 눌르시면 문제 해결 클릭해주세요. 


4.문의하기

문제해결 페이지에서는 하단에 바로 [문의하기]를 선택하고 채팅 및 이메일에서 [Spotify에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5.카테고리 선택


카테고리 선택에서 [정액제]를 선택하고 [요금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합니다]를 클릭 해주세요.


6. 여전히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전히 도움이 필요합니다]를 선택합니다.


7.라이브 채팅


스포티파이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없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이메일 또는 라이브 채팅으로 상담을 해야 하는데 라이브 채팅으로 영어로 진행이 됩니다. 빠르게 이용을 하기 위해서 [get help in english with live chat]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영어를 몰라도 됩니다.


8.라이브 채팅 시작


본격적으로 라이브 채팅을 하기 위해 [Start Chat]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준비해야 할 것은 구글 번역기이니까 창을 두개로 띄워서 빠르게 대응할수 있도록 합니다.


9.봇과 환불 채팅


처음에는 봇이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길게 얘기를 안해도 됩니다. 다음과 같이 “I just got a text saying that payment has been made. I want a refund right away.” 환불 받고 싶다 라고만 얘기하면 됩니다. 이후 봇의 대화가 끝나고 상담원이 본격적으로 물어보면 똑같이 얘기를 하면 됩니다.

 


10.상담원 환불 채팅


상담원은 바로 이해를 하고 계정을 확인해보겠다라는 내용으로 채팅을 남기는데 아마도 14일 이내 환불이고 앱을 사용했는지 검토를 하는것 같습니다. 바로 환불을 요청한 경우에는 안심하고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11.상담 끝 환불완료


신용카드 회사에 따라 환불되는데 시간이 걸릴수도 있다고 하며 더 도움이 필요하냐는 메시지가 나오면 괜찮다 라고 하고 종료를 하면 되겠습니다. 카드 결제내역으로 바로 환불문자가 나오지 않았고 kcp 결제내역 확인하는 곳에 가니까 거래 취소되었다라는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구글 번역기만 있으면 그리 어렵지 않게 환불을 할수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